서울에서 내집마련 꿈만은 아니다, ‘암사동 대우 이안 아파트’ 주목

December 13, 2018

출처 : 메디컬리포트

 

 

 

서울에서 내집마련 꿈만은 아니다, ‘암사동 대우 이안 아파트’ 주목 | Health & Life | 메디컬리포트'

 

 

주택산업연구원이 내놓은 2019년 주택시장 전망에 따르면 집값 침체기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전국의 집값이 전반적으로 내려가고 거래량도 감소하며 신규공급물량도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서울 집값만은 잠재된 상승 압력으로 전체 집값이 1.1% 이상 상승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이와 같이 서울에서 내 집 마련하기는 쉽지 않은 일이다. 기존 아파트의 가격은 너무 높으며, 분양가마저도 쉽게 감당하기 쉬운 금액은 아니기 때문이다. 거기에 더해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규제 정책으로 인해 대출도 쉽지 않다. 큰 맘 먹고 장만한 내 집이 생각했던 것만큼 가격이 오르지 않거나 오히려 떨어지면 어쩌나 하는 걱정도 생기기 마련이다.

 

그 반면, 암사동에 새로 들어서게 될 대우 이안 아파트가 서울에 내집마련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현재 암사동 주변 아파트는 입주 시부터 10년 이상이 지난 노후된 아파트만 해도 평당 매매가가 2100~3000만 원으로 높게 형성되어 거래되고 있다. 또한 2018년 6월 입주한 명일동 래미안 아파트의 경우 무려 조합원 매물가가 (구)25평이 9억 원, (구)34평이 11억 원에 나와 거래되기도 했다. 이에 비해 암사 대우 이안 아파트의 경우 주변 시세에 비해 최대 3억 원 이상 저렴한 평당 1500만 원부터 새 아파트 입주가 가능하다.

 

또한 8.2대책 이후 서울 전 지역의 아파트 가격이 강동구 포함 강남 4구가 4억 원 이상 상승하는 등 대체적으로 아파트 거래 가격이 상승한 가운데, 강동 더블역세권 아파트인 암사동 대우 이안 아파트에 대한 메리트가 더욱 더 부각되고 있다.

 

암사동 대우 이안 아파트는 8호선 암사역과 5호선 명일역을 이용하여 잠실과 강남을 10분대로 갈 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또한 2022년 8호선 연장으로 선사역이 개통될 예정이기 때문에 초역세권의 혜택 또한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올림픽도로, 강변북로, 외곽순환 고속도로 등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주변에 광나루 한강공원과 암사생태공원, 길동공원 등이 위치하고 있으며 이마트,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강동경희대병원 및 암사종합시장, 로데오거리 등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풍부한 인프라로, 워라벨 생활을 누리기에도 좋은 입지를 갖고 있다.

 

학세권 또한 뛰어나다. 도보통학 가능한 선사초, 명일초, 신암중, 강일중을 비롯해 선사고, 성덕고, 배재중고, 한여외고와 함께 명일여고, 광문고, 명덕초, 고명초 등 최고의 학군이 조성되어 있어 아이를 둔 부모들의 관심 또한 높다.

 

암사대우이안 한강 측은 “서울에서 내 집 마련하기, 어렵다고 하면 어려울 수 있지만 생각을 달리하여 방안을 강구한다면 아예 없는 것도 아니다”라고 말하며, “강동 더블역세권 아파트, 암사 대우 이안 아파트를 통해서 서울 내집마련의 꿈을 이루어 보셨으면 한다”는 뜻을 전했다.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Please reload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종로5가역하이뷰더광장 오피스텔

종로5가역 하이뷰 더광장ㅣ서울시 종로구 종로5가 138-4번지ㅣ대표문의 1877-0837
애드코리아ㅣ 158-05-00696ㅣ관리자:임동윤

24시 친절상담ㅣCopyright © 2020 종로5가역 하이뷰 더광장. All Rights Reserved.

  • Facebook Social Icon
한강광장아파트3